초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
.시정 및 보상조치

 

□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

 

     ○ 사실 확인을 거쳐 1일 이내에 처리하여 드리고, 관련 교직원이 정중하게 사과드림은 물론 도서상품권(5,000원 상당)으로 보상하겠습니다.

 

□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한 경우

 

    ○ 해당 교직원을 주의․교육시켜 앞으로는 그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민원접수 후 7일 이내에 중간연락이 없거나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한 경우

 

   ○ 조사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드리고, 앞으로는 그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□ 민원을 법정 처리기한 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

 

    ○ 사실 확인 후 3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.